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콘텐츠이용료의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볼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에 대한 여러가지 자세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안되서요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사실 이 부분이 고객님들과 업체 사이에서 다툼(?)아닌 다툼이 가장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정보이용료현금화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